사진 - 신기한나라TV 제공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신기한나라TV(대표 송명식·전윤수)는 3월 신학기 시즌을 맞아 3월 31일까지 채널+VOD 상품에 가입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VOD 혜택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딜라이브에서는 무비N시리즈 월정액을 제공해 1개월간 무제한으로 다양한 영화를 즐길 수 있으며, 현대HCN과 서경방송에서는 VOD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또 CJ헬로에서는 2400원으로 할인한 가격에 채널과 VOD를 제공한다. 추첨이 아닌 전원증정 이벤트로, 가입 즉시 제공받을 수 있다.

신기한나라TV는 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과 VOD 서비스 사업자인 케이블TV VOD가 함께 만든 유아 전문 프리미엄 채널이다. 한솔교육의 30여 년 유아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아의 성장단계마다 필요한 정보를 영역별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유아교육 전문가들이 엄선한 영국 BBC의 키즈콘텐츠, 국내 인기 있는 동요, 동화 콘텐츠 등을 함께 편성해 기존 키즈 채널과 다른 프리미엄 채널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상업광고와 자극적인 유해 콘텐츠를 배제해 자녀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시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기한나라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신기한나라TV의 케이블TV 채널시청은 CJ헬로 146번, 딜라이브 219번, 현대HCN 297번, 서경방송 500번에서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