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22 화 18:11
상단여백
HOME 인물 인터뷰
수원 광교 왁싱전문샵 ‘왁싱아트’, 프리미엄시술&합리적인 가격으로 눈길

[G밸리 정차원 기자] 여성들에게 필요한 뷰티 아이템은 다양하다. 피부 관리부터 네일, 헤어, 속눈썹에 이어 이제는 왁싱이 하나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바쁜 시간을 내어 방문해야하는 뷰티샵이기에 전문성이 보장되고 신뢰할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은 당연하다.

특히나 최근에는 왁싱 전문샵이 많아지면서 왁싱에 대한 두려움이나 선입견을 가지고 있던 소비자들의 인식이 변화되고 있다. 많은 왁싱샵 중에서도 여전히 왁싱이 두려운 사람들을 위해 통증을 최소화 시킨 왁싱 시술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잘 알려진 곳이 바로 수원 광교에 위치한 왁싱아트다.

왁싱이 대중화된 트렌드가 되기 전부터 광교에 최초로 문을 연 왁싱아트는 여성들에게 필수적인 아이템인 왁싱과 속눈썹연장까지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뷰티 전문가 김지연 원장과 함께 남녀노소를 위한 필수 아이템 왁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다.

사진 - 왁싱아트 제공

다양한 고객층들이 찾고 있는 왁싱샵이라고 들었다.

- 최근 나이, 성별 불문하고 전문적인 왁싱샵을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관련 샵들은 빠르게 생겨나고 있다. 하지만 통증이 적고 철저한 위생관리로 왁싱을 하는 전문왁싱샵을 찾기는 어렵다.

수원 광교에 처음 문을 연 저희 왁싱전문샵 왁싱아트는 프리미엄 명품시술로 고객의 눈길을 끌며 지금까지 꾸준하게 인정받고 있다. 저희 샵은 호주천연왁스 라이콘인증샵으로 저자극, 저통증 시술을 하고 있어 편하게 찾는 곳으로 잘 알려진 곳이기도 하다.

특히 시술부위에 있어 철저한 위생관리를 기본으로 노더블딥 시술, 일회용품 사용으로 부담 없이 남녀구분 상관없게 시술이 가능하다.

브라질리언왁싱을 포함해 신체 여러 부분에서 왁싱으로 얻을 수 있는 효과들은 무엇인가.

- 왁싱아트는 브라질리언왁싱을 중심으로 페이스왁싱, 바디왁싱, 속눈썹연장&펌 위주로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부분을 관리해준다. 여성들의 경우 20대 초반부터 50대까지 연령층이 다양하다.

여성들이 브라질리언왁싱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위생적인 이유 때문이다. 특히나 땀과 분비물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다. 또 생리주기에는 냄새와 위생에 대해 고민하게 된다. 브라질리언왁싱을 통해 그러한 고민들을 해결하실 수 있다.

사진 - 왁싱아트 제공

또한 헤어라인 왁싱을 통해 좁은 이마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은 이마가 환해지고 라인이 바뀌어 얼굴형이 보정되는 효과를 얻으실 수 있다. 여성분들은 이마뿐만 아니라 머리를 묵었을 때 깔끔하게 보이기 위해 뒷목라인도 왁싱을 받으신다. 특히 페이스 왁싱 후에는 피부톤이 한결 환해지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그리고 왁싱은 평균 2~3번을 거쳐야 모량이 확연하게 줄고 모의 굵기 또한 가늘어진다. 때문에 여름철이 닥쳐서야 부랴부랴 다리털 왁싱을 하셨던 분들에게는, 봄부터 꾸준히 관리를 받으시면 훨씬 더 수월하게 여름을 보내실 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다.

고객에게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 저희 왁싱샵을 찾아주셨던 한 손님께서는 “마땅히 맘에 드는 왁싱샵을 찾기가 어려웠는데, 주변 지인에게 위생관리가 철저하고 깔끔하고 꼼꼼하게 왁싱을 해준다고 해서 찾아오게 됐다”며 “다른 곳에서 왁싱을 받았던 것보다 덜 아프고 섬세하게 관리해주시는 것 같다”고 말씀을 전해주신 적이 있다. 이와 같이 이젠 왁싱샵의 위생과 왁서의 안전한 기술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감사하게도 만족도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사진 - 왁싱아트 제공

저희 왁싱아트는 소비자들의 만족에 힘입어 항상 최상의 서비스로 모든 분들에게 꼼꼼하게 관리를 해드리고 있다. 또한 관리 전 상세한 상담과 피부의 체계적인 관리로 진정과 보습에 중요함을 알리고자 한다. 더 나아가 수원 왁싱&속눈썹연장 업계의 최고를 목표하고 싶다.

한편, 왁싱아트는 첫 방문 50%할인 이벤트로 시술고객들에게 부담이 적은 합리적은 가격으로 이벤트 중이면서 다른 여러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왁싱아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차원 기자  gvalley@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차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