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니웨딩 제공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이 개최하는 2018 서울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가 오는 3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며, 150명의 웨딩 컨설팅 전문가들과 200여개 웨딩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또한 1000여개의 업체들로 구성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혼수, 예물, 허니문까지 결혼에 관련된 모든 인기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람회 기간 최대 65%할인 적용과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된다.

특히 1:1 동행서비스와 100% 정찰제 안전시스템, 서비스 품질보증제 시행 등의 예비부부 세이프티 서비스와 함께 고객들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고 친절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최근 결혼 건수가 줄어들었지만 가심비를 추구하는 가치 소비가 늘어나면서 저렴한 웨딩 상품만을 추구하는 예비부부가 줄었다”며 “이런 트렌드에 맞춰 예비부부의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고급 상품부터 합리적인 상품까지 풍성한 내용으로 박람회를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아이니웨딩 박람회는 지난해 기준 평균 방문객 1만 명을 기록하며 예비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국민 웨딩박람회로 등극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고 덧붙였다.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는 결혼준비를 앞둔 예비부부들의 사전 참가 신청으로 진행된다. 아이니웨딩 공식홈페이지 이벤트에서 무료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후 방문 시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선보인다.

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 후 박람회 방문 시 선착순으로 예비 신부들에게 필요한 메이크업 풀세트 브라이덜 박스를 선착순 2000 커플에게 증정하며, 신세계면세점 기프트 쿠폰과 웨딩다이어리, 웨딩잡지 특별판, 청첩장 샘플을 제공하며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돕는다.

직영웨딩홀 및 제휴웨딩홀 무료시식과 최대 할인 혜택도 제공하며, 웨딩홀 조기예약자에게는 웨딩홀 사용료 최대 580만원 할인 및 식대할인과 무료시식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박람회 현장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신혼부부 동반 건강검진권, 치아검진권, 27만원 상당의 명품 폐백, 웨딩 패키지 15만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박람회 신청기간 동안에는 추첨 이벤트와 스티커 이벤트, 화이트데이 스페셜 복권 이벤트 등의 현장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며, 스튜디오 촬영을 미리 체험하고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리허설 포토존과 주제별 테마에 따라 명품 드레스가 현장 전시된 테마 드레스존, 예비신부들을 위한 맞춤 메이크업을 위한 웨딩 스타일링존, 도자기페인팅, 셀프부케 등의 웨딩소품을 제작하며 이색체험을 할 수 있는 웨딩클래스존까지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이니웨딩 웨딩&혼수박람회에 참가신청 및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아이니 웨딩은 수원, 인천, 대전, 광주, 순천, 전주 등 전국최대 지사망을 구축했으며, 1대1 맞춤 동행 케어서비스를 하는 150명의 전문 웨딩플래너들을 통해 예비부부들에게 금전과 시간을 절약하도록 도와주는 결혼준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