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기아자동차가 출시한 올 뉴 K3

[한국금융경제 홍종표 기자] 기아자동차가 ‘올 뉴 K3’를 3박 4일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천명의 체험, 천명의 선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명의 체험, 천명의 선택’ 시승 이벤트는 ‘올 뉴 K3’의 핵심인 연비, 스타일, 안전 3가지 주제로 5월 8일까지 총 9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00명을 선정한다.

시승에 당첨된 고객들이 3박 4일간의 시승을 마친 후 시승 후기를 본인의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게시하면 이 중 우수 후기를 작성한 60명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시승 후 연비, 스타일, 안전 중 가장 매력을 느낀 부분에 온라인 투표를 한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시승후기와 온라인 투표를 통해 접수된 생생한 고객 평가를 향후 마케팅 프로그램에 반영해 고객만족을 더욱 극대화 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승 참여를 원하는 만 21세 이상 고객은 4월 10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시승을 희망하는 날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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