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수퍼마켓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한국금융경제 홍종표 기자] GS수퍼마켓이 모바일 강화에 나서 GS수퍼마켓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애플리케이션은 통합QR결제, 앱을 이용한 간편 주문 시스템, 고객 구매 성향에 맞춘 전단과 DM쿠폰 전달 등의 기능이 탑재됐다.

GS수퍼마켓은 이번 앱이 고객 편의와 만족감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결제 시간 단축, 타겟 마케팅 효과 증대, 신규 고객 창출 및 기존 고객 단골화 등 긍정적 효과로 이어질 것이란 기대를 밝혔다.

GS수퍼마켓 박상건 마케팅팀장은 “고객의 구매 편의성과 쇼핑의 즐거움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이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왔다”며 “이번 애플리케이션 개발이 GS슈퍼마켓의 마케팅을 한 단계 진화시키는 중요한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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