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데이타솔루션 제공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데이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주)데이타솔루션(대표이사 배복태)은 7일 밀레니엄서울힐튼 호텔에서 채널파트너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데이타솔루션은 제품에 대한 새로운 이슈를 공유하며, 파트너들과의 유대관계를 통해 2018년에도 효율적으로 사업을 진행할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데이타솔루션 한인애 상무의 인사를 시작으로 박혜선 이사의 Koreaplus Statistics 소개, Dell EMC 이희건 부장의 Dell EMC 클라이언트 솔루션 소개, 데이타솔루션 박한나 차장의 채널파트너 정책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Koreaplus Statistics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차세대 통계분석 패키지로서 사용자 친화적인 분석 환경과 고급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데이타솔루션은 심화된 기능과 시장 경쟁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채널파트너들과 협력해 국내 통계시장에 독보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데이타솔루션은 PC기기 및 데이터 센터 시장에 선두주자인 Dell EMC와의 협력을 통해 데이터 분석시장부터 스토리지 시장까지 국내 최고 기업으로써의 입지를 다질 것으로 예상된다.

데이터솔루션 관계자는 “채널파트너들과 보다 더 전략적인 유대관계를 만듦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한편, 데이타솔루션은 자체 개발한 솔루션 BIGstation3.0과 인공지능 챗봇의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고객 및 파트너들에게 양질의 서비스와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방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