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앤듀(ANDEW)가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2018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Focus on THYSELF’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나만의 자신감을 쿨한 감성으로 표현해 앤듀만의 절제된 시크함과 모던함을 강조했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스웨이드 소재의 코트·트러커와 심플하고 댄디한 스트라이라이프 셔츠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블루종, 셔켓, 남녀공용 라이더 쉐이드 등 변덕스러운 봄날씨 착용하기 좋은 캐주얼 룩을 제안한다. 특히 아티스틱한 프린팅과 워싱이 돋보이는 청자켓은 스타일리쉬 아이템으로 눈길을 끈다.

이 날 촬영에는 2018년 앤듀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모델 김설희, 기도훈, 이희수, 박경진이 참여해 4인4색 이미지를 어필했다. 기도훈은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출연 중인 기도훈은 훈훈한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 눈빛을 연출했다. 지난해 ‘패션사진가의 밤’에서 신인 남자모델상을 수상한 박경진은 현장에서 카리스마가 돋보였고, 국내외 주요 패션쇼 모델로 활약 중인 김설희와 이희수 역시 존재감을 뽐냈다.

앤듀 관계자는 “매년 S/S시즌에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돼 쇼핑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올 봄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앤듀 제품을 적극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패션 기업 한세엠케이의 앤듀는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로 전국에 11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