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버거가 창립 47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홍종표 기자] 프레시버거 브랜드 모스버거가 47주년을 맞아 14일까지 ‘모스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모스버거 창립 47주년을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진행되며 ‘모스치즈버거’와 ‘모스BBQ치즈버거’를 각각 4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모스버거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47년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다”며 “할인 행사뿐 아니라 방울토마토 씨앗과 쿠폰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