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연 제공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다가오는 봄을 따스하게 보내고 싶은 미혼남녀들을 위해 오는 3월 24일 서울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봄날, 그대와 함께’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파티를 통해 가연은 다가올 봄날 돋아나는 새싹처럼 사랑을 싹틔울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며, 가연 남녀 정회원 8쌍(16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가연은 겨울잠을 깨우는 사랑의 봄소리가 들리는 3월, 나만의 봄을 찾는다는 콘셉트로 이번 미팅파티를 기획했으며, 참가자들은 ‘봄날, 그대와 함께’라는 파티 명칭에 걸맞게 로맨틱한 장소를 배경으로 인연을 찾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참가자들이 자연스럽게 상대를 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커플게임도 진행되며, 호텔 코스요리와 풍미 가득한 와인을 즐기는 디너타임도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가연은 참가자들을 위해 향기로운 내음을 느낄 수 있는 캔들과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화장품, 와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미혼남녀들의 따스한 봄을 위해 미팅파티를 준비했다”며 “이번 파티를 통해 봄날 돋아나는 새싹처럼 사랑을 싹틔울 인연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 미팅파티 후기 및 문의는 가연 이벤트팀으로 하면 되며, 미팅파티 외 가입비, 추천회원 확인은 가연 카카오톡 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