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13 목 17:03
상단여백
HOME 인물 인터뷰
뷰티채 네일샵 채현정 원장, “기술력 있는 전문적인 네일아트”

[G밸리 하민호 기자] 요즘 들어 남녀를 불문하고 뷰티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헤어스타일이나 네일 아트 등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이러한 사람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네일샵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전문적으로 네일을 배우려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다.

구리시 수택동에 위치한 뷰티채네일샵은 이런 모든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네일샵이다. 요즘 트렌드에 알맞은 네일아트는 물론 차별화되고 세련된 뷰티채만의 네일아트를 고객의 취향에 맞게 추천해드리고 있다. 꾸준한 연습을 통해 전문적이고 기술력 있는 네일아트를 추구하고 있는 구리시 네일샵인 뷰티채의 채현정 원장님과 좀 더 자세한 이야기를 나눠보자.

고객취향에 맞는 다양한 네일아트를 추천하는 구리시 네일샵 뷰티채

뷰티채는 고객들과 소통하는 네일샵이라고 들었다.

네일 아티스트는 고객들과 상호작용을 통해 사람 대 사람으로 소통하는 직업이기에 기계적인 서비스가 아닌, 진심을 담은 서비스로 네일을 받는 고객 분들의 마음까지 읽어낼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렇기에 우리 뷰티채네일샵은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교류하면서 공감대를 형성해나가고 있다.

현재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분들이 우리 네일샵을 방문해주고 계신다. 그러므로 고객마다 원하는 취향이나 스타일이 천차만별일 수밖에 없다. 그렇기에 우리 네일샵은 고객의 직업이나 라이프스타일, 성향, 취향 등을 고려하여 그에 맞는 다양한 네일 디자인을 추천해드리고 있다.

또한 인테리어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서 전문적이고 고객 분들이 방문하셔서 네일을 받는데 있어서 불편함이 없도록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서비스는 물론 전문적이고 꼼꼼한 네일 기술과 테크닉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고객취향에 맞는 다양한 네일아트를 추천하는 구리시 네일샵 뷰티채

뷰티채는 네일 기술에 있어서도 완벽함을 추구하려는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들었다.

현재 우리 뷰티채 네일샵에서는 트렌드를 분석하고 파악한 요즘 유행하는 네일아트는 물론 패턴 이미지나 블링블링한 느낌의 네일아트, 직접 그리는 디자인이 들어있는 네일아트 등 여러 가지 기술을 겸하는 개성 있는 독특한 네일아트와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어서 방문해주시는 대부분의 고객 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하지만 그것에 안주하지 않고 보다 차별화되고 세련되면서도 뷰티채 네일샵만의 전문적인 기술력으로 고객 분들에게 만족도 높은 네일아트를 제공해드리기 위한 노력을 아낌없이 하고 있다. 또 계속 네일 디자인을 연구하면서 기존의 고정관념을 탈피한 새로운 네일아트를 창조해나가고 있다.

또한 저희 네일샵은 재료와 제품을 선택함에 있어서도 발색이나 발림성, 유지력이 좋고 퀄리티 높은 네일 아트가 나올 수 있는 고급스러운 재료와 제품을 엄선하여 고객 분들에게 사용하거나 추천해드리고 있다.

또한 고객 분들이 건강하게 손톱과 발톱을 관리하고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기에 네일아트를 함에 있어서 손, 발톱 손상이 나지 않는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분들의 네일샵에서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꾸준히 손, 발톱을 관리할 수 있도록 고객 각자에게 알맞은 손, 발톱 케어 노하우도 알려드리고 있다.

고객취향에 맞는 다양한 네일아트를 추천하는 구리시 네일샵 뷰티채

뷰티채 네일샵의 앞으로의 목표나 계획이 있다면 무엇인지 궁금하다.

우리 뷰티채 네일샵은 앞으로도 지금처럼 전문적인 네일 기술로 고객 분들에게 퀄리티와 만족도가 높은 네일 아트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또한 우리 네일샵이 그저 네일아트와 케어를 받는 공간이 아닌, 방문하는 고객 분들이 편안함과 행복감,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힐링공간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전문성 있는 네일 아티스트를 양성하기 위해 꾸준히 힘쓰고 있다. 그리하여 오랜 경력과 여러 현장 경험 및 대회수상이력이 있는 전문 선생님 지도 아래에서 뷰티채만의 차별화 된 커리큘럼으로 체계적이고 전문성 있는 기술력과 노하우를 전수하여 우리 네일샵에서 근무하고 있는 모든 분들이 진정한 네일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다.

하민호 기자  hjp92@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민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