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친절 한 스푼, 미소 한 스푼’ 캠페인을 시행한다.

[한국금융경제 홍종표 기자] 이디야커피가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친절 한 스푼, 미소 한 스푼’ 캠페인을 시행한다.

서울 논현동 이디야 본사 사옥에서 문창기 회장을 포함한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이 모여 연중 캠페인 시행을 선포했다.

이디야커피는 본 캠페인을 통해 전국 2200여개 가맹점 근무자들의 서비스 품질과 매장 위생상태 강화를 목표로 삼았다. 캠페인에는 가맹점주, 매장 근무자, 본사 임직원 등 1만2000여명의 인력이 투입되며 우수 매장 및 아르바이트생 대상 3억원 상당의 포상이 계획돼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점주님과 메이트가 전하는 친절과 미소가 곧 이디야커피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는 것”이라며 “그 신뢰를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매장에 찾아오게 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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