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9.23 일 19:12
상단여백
HOME 포토
다이나핏, 18 SS ‘조인성’ 스포티즘 화보 공개

[G밸리 이은현 기자]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배우 조인성과 함께한 2018 S/S 시즌 광고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조인성은 트레이닝 수트와 스포츠 웨어를 매치하고, 자연스러운 포즈와 다이나핏 로고의 스노우 레오파드를 닮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연출했다.

자켓과 팬츠를 위아래로 갖춰 입어 마치 수트를 착용한 듯 프로페셔널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트레이닝 수트’ 스타일링은 운동하기에 적합한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디자인을 더했다.

조인성이 선택한 반팔 티셔츠 ‘플랙스 프리즈’는 다이나핏 로고가 적용된 모던하고 시크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유칼립투스 냉감 소재를 사용했다. 타이츠 ‘레오 플랙스’는 압박되는 핏으로 러닝 시 높은 지구력을 경험할 수 있고, 4부 숏팬츠 ‘플랙스 벤트’는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을 높여 완성됐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스포티즘 트렌드의 강세로 트레이닝 수트와 스포츠 웨어의 기능은 물론 디자인 요소의 스타일리시한 디테일이 매우 중요해졌다”며 “이번 화보에서 소개된 신제품을 통해 스포티즘 스타일링을 완성해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다이나핏 화보 속 신제품을 비롯한 모든 제품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