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필립스코리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주)필립스코리아가 봄을 맞이해 3월 19일부터 26일까지 ‘에스프레소 머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은 ‘필립스 에스프레소 2000’, ‘필립스 에스프레소 3000’, 자동 우유 거품기로 편리하게 라떼를 만들 수 있는 ‘필립스 에스프레소 3100’, 원터치로 즐기는 바리스타의 라떼 ‘필립스 에스프레소 4000’ 총 4가지 제품으로 최대 5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오렌지와 초콜릿 향이 어우러진 ‘루소 시그니처 브루잉’ 봄 블렌딩 원두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봄날의 홈 카페를 완성할 필립스 토스터기를 추가 증정한다.

필립스 에스프레소 3000은 커피 원두를 가열 시키지 않는 100% 세라믹 그라인더 덕분에 신선한 원두의 풍미를 그대로 보존한 완벽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다.

또 잔에 담기는 커피양을 조절하고 저장할 수 있는 메모 기능을 통해 즐겨 사용하는 나만의 커피잔에 터치 한번으로 완벽한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2018 S/S 한정판 체리블라썸 텀블러’를 증정한다.

필립스 에스프레소 3100은 자동 우유 거품기가 탑재돼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우유팩이나 우유병에서 우유를 직접 끌어 올려 쉽게 카푸치노와 라떼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컴팩트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원두 분쇄 굵기, 물의 온도와 양, 농도 등을 선택할 수 있다. 필립스 에스프레소 3100 제품을 구입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킨토 슬로우 머그컵’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옥션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와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