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쉴렉스(SHILAX)'가 렌탈서비스런칭 1주년을 맞이하여 2018년 첫 신상품 '쉴렉스 s100'을 출시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오석균 기자] 프리드라이프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브랜드 '쉴렉스(SHILAX)'가 렌탈서비스런칭 1주년을 맞이하여 2018년 첫 신상품 '쉴렉스 s100'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s100 상품은 '내 몸에 꼭 맞게 디자인한 맞춤 안마의자'를컨셉으로 자동 체형 인식시스템, 8가지 맞춤형 자동안마 기능, 세부조정 시스템 등 사용자에 최적화된 맞춤 기능이 특징이다.

■ 사용자에 맞게 디자인한 '맞춤 안마의자'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s100은 인체공학적 입체설계로 목부터 허리, 엉덩이까지 몸의 굴곡진 부분을 미세하게 마사지하여 안마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또한 자동체형 인식센서가 사용자의 체형을 감지해 위치를 조절하고, 다리 길이도 조절이 가능하다. 가족 구성원 누구나 키와 체형에 상관없이 전신 안마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마사지 기능은 정교해진 반면 사용법은 더 간단해졌다. 피로회복, 학생, 부모님, 직장인, 여성 등 모두 8가지 자동 안마코스가 선택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원하는 코스의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안마를 시작한다. 보다 정교한 마사지를 원하다면, 몸 구석구석의 피로를 풀어주는 공기압 안마기능과 주무름, 두드림, 롤링지압 등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마사지 볼 시스템을 활용하면 된다.

152도까지 젖혀지는 무중력 모드는 다리의 부담을 덜고 체중을 고르게 분산시켜, 마치 우주에 떠 있는 것 같은 안락함과 편안함을 준다. 온열기능을 이용하면 피로해소 효과를 더 높일 수 있다.

■ 합리적인 가격에 누리는 프리미엄 안마시스템

쉴렉스 안마의자 s100은 설치 편의성과 공간활용 면에서도 뛰어나다. '슬라이드 제로 스페이스' 기능으로 안마의자 뒤쪽에 10cm의 최소공간만 확보되면 안마의자 사용이 가능하다.

쉴렉스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쉴렉스렌탈서비스에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는 뜻으로, 사용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한 쉴렉스 s100 상품을 출시하게됐다"며 "인체공학적 L프레임 및 C형 프레임과 에어안마, 온열 기능 등 고급 사양을 갖추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100의 월 렌털료는 4만9500원(39개월 납)이며, 자세한 내용은 쉴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안마의자 브랜드 '쉴렉스(Shilax)'는 휴식을 의미하는‘쉼(休)’과‘릴렉스(Relax)’의 합성어로 현대인들에게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세련된 디자인과 프리미엄 마사지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에게 기술력을 인정받은 쉴렉스의 안마의자는 전국 23곳의 체험센터를 통해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