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가 3월 16~27일 전국 4개 도시에서 이동식 팝업라운지 ‘뉴스킨 뷰티트럭’을 운영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오는 27일까지 울산, 창원, 광주, 대전 등 전국 4개 도시에서 이동식 팝업라운지 ‘뉴스킨 뷰티트럭(Nu Skin Beauty Truck)’을 운영한다.

뉴스킨 뷰티트럭은 대형 트럭을 뷰티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꾸민 이동식 팝업라운지로, 뉴스킨 매장이 없는 지역의 소비자·사업자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16일 울산 롯데백화점 광장을 시작으로 창원 대동백화점 광장(21일~22일), 광주 카페 빈드럭스(23일~25일), 대전 복합터미널 광장(26일~27일) 순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지역별 일정 첫날에는 뷰티트럭이 방문 지역 내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을 순회하며 브랜드를 홍보하고, 다음날부터는 방문 지역 내 특정 장소에 정차한 뷰티트럭과 별도로 마련된 제품 시연대와 이벤트 부스 등에서 제품 체험 및 이벤트 참여기회를 제공한다.

뷰티트럭의 외관은 봄과 잘 어울리는 파스텔톤의 블루와 핑크 컬러를 배경으로 뉴스킨의 홍보 모델인 배우 성훈으로 꾸며졌다. 트럭 내부는 최근 출시된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포함해 인핸서 스킨 컨디셔닝 젤 등 스킨케어 제품과 색조 제품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사전에 뉴스킨 코리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피부 상태를 측정할 수 있는 비지아 체험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룰렛 이벤트, 뷰티트럭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을 통해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뉴스킨 코리아 이은애 영업 이사는 “뷰티 디바이스, 스킨케어, 색조 제품 시연은 물론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등 뉴스킨 브랜드를 보다 가까이에서 경험해보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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