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가 4월 14~15일 시청 벚꽃길 일원에서 의왕시청 벚꽃축제를 개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의왕시가 오는 14~15일 이틀간 시청 벚꽃길 일원에서 의왕시청 벚꽃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벚꽃축제에는 제5회 의왕벚꽃 시민노래자랑를 비롯해 제22회 청소년 글짓기·그림그리기 대회, 시민참여 열린무대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포토존, 체험프로그램, 먹거리마당 등 즐길거리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축제 첫날인 14일 오후 3시에는 시청 대형주차장 특설무대에서 시민노래자랑이 열린다.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올라온 10명이 푸짐한 상금과 상품을 놓고 멋진 노래실력을 뽑낼 예정이며, 인기가수 장윤정을 비롯한 초청가수 무대도 마련했다.

14과 15일 오후에는 특설무대에서 시민들이 참여하는 열린무대가 펼쳐진다. 문화단체, 일반인, 음악동아리, 주민센터 및 평생학습기관의 공연동아리 등 시민들이 참여해 멋진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행사장 곳곳에서는 타투·네일아트 등의 체험거리와 워터워크볼, 에어바운스 등의 신나는 놀이거리와 퍼레이드·버스킹 공연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김성제 시장은 “아름다운 벚꽃과 함께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이번 봄 축제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