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4.21 토 22:33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방송연예
한고은, 볼수록 환상적인 명품 몸매 과시 '이렇게 완벽해도 돼?'
사진: 방송 캡처


[G밸리뉴스 지선우 기자]한고은이 화제인 가운데 한고은의 명품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다.

한고은은 과거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의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간헐적 단식을 한다"며 "일주일에 24~36시간은 먹지 않고 액체로 된 것만 섭취한다"고 밝혔다.

이어 한고은은 "스무 살 때부터 몸매 관리를 해 왔다"며 "붉은색 고기는 먹지 않았다. 그리고 버터나 치즈가 들어간 음식은 반칙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 다른 방송에서 한고은은 몸매 관리법에 대해 "따로 다이어트를 하지는 않지만, 생활 속에서 습관적으로 식이요법을 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저염식 식이요법을 한다. 샐러드 역시 드레싱을 뿌리지 않고 찍어 먹으며, 국의 간을 할 때도 멸치가 들어가면 따로 간을 하지 않는다. 아예 조미료를 넣지 않을 때도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다른 방송에서 한고은은 "나이가 있으니까 철저히 관리한다. 평상시 체중 유지니까, 육류 많이 안 먹고, 저칼로리를 선택한다. 굉장히 싱겁게 먹는다"고 전했다.

이어 "20대 초반에는 굉장히 마니아 적으로 운동을 했었다. 20년 전이죠. 그 때부터 저염, 저칼로리 음식을 먹어온 게 습관이 돼서 몸매 유지를 하고 있는 것 같다"며 "식당에 가면 뜨거운 물을 넣어서 먹는다. 친하지 않은 사람들과 먹으면, 따로 덜어서 뜨거운 물을 넣긴 하지만, 아니면 다 같이 싱겁게 먹어야하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지선우 기자  gvalley@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선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