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AN KOREA 2018’이 오는 5월 30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사진은 지난 전시회인 ‘CLEAN KOREA 2016’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한국건물위생관리협회가 주최하고 서울메쎄인터내셔널이 주관하는 ‘CLEAN KOREA 2018(제8회 국제청소·위생산업전)’이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2004년 첫 회를 시작으로 격년으로 개최돼 8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전시회는 상업용 청소 차량 및 장비, 세정제 및 위생 관리 케미컬류, 위생 용품 및 방역·소독 장비, 소방용 설비, 쓰레기 처리, 건물 관리 용품, 시설 유지 관리 및 자산 관리 품목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청소 위생 전문 전시회다.

미세먼지, 실내 공기 오염도의 심각성 대두로 인해 홈케어 서비스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이에 발맞추어 CLEAN KOREA 2018에서는 홈케어 특별관을 구성해 가정용 청소기, 침구 청소기, 에어컨 청소기, 각종 살균기 등의 홈케어 장비 및 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거나 문의 사항이 있는 업체는 CLEAN KOREA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