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11 화 20:18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방송연예
이태임 '남편은 누구?'... "연애 안한지 6년 됐다" 거짓 방송 논란 급부상
(사진=온라인커뮤니티)

[G밸리뉴스 지선우 기자] 임신 사실을 공개하며 은퇴를 선언한 이태임의 과거 연애, 결혼에 대한 발언이 새삼 화제다.

이태임은 과거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이하 비행소녀)'에 출연해 "연애를 안한지 6년"이라며 "흔한 썸도 타본 일 없다"고 말해 주목을 받았다.

그는 "원래 성격이 내성적이고 낯가림이 있는 편인데 연예인이 되고난 후 소극적으로 변한 것 같다. 함부로 나가 놀지도 못하겠고 활동 하는 것도 어려워 스케줄이 없으면 대부분 집에 있는다"라고 자신의 성격에 대해 토로했다. 

이어 "외롭기도 하고 의지할 사람도 필요하지만 억지로 찾아다니고 싶지는 않다"라며 "그냥 순리대로 살고 싶다. 만나면 만나고 아니면 아닌거다"라고 털어놨다. 

올해 초 방송된 SBS플러스 '여행말고 美행'에서 이태임은 신년을 맞아 사주를 봤다, 그는 "남자 친구가 생길 것"이라는 역술인의 말에 "남자 운이 별로 없다"라며 "내년에 생기지 않으면 한 3년 남자가 없을 것이다. 2018, 2019년에 남자가 안 생기면 한참동안 없는 걸로"라고 말했다. 

한편 임신 사실을 밝힌 이태임은 소속사에 위약금을 내고 계약해지를 했다. 

지선우 기자  gvalley@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선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