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가 저자극 노워시 클렌저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를 출시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바닐라코(BANILA CO)가 저자극 노워시 클렌저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Clean It Zero Cleansing Water)’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는 민감성 피부로 인해 순한 성분의 화장품을 선호하는 노케미족이나 여름철을 앞두고 라이트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해 론칭됐다. 

예민하고 붉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로, EWG 그린 등급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배제했다.

미셀 분자가 있는 미셀라워터를 담아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한다. 미셀 분자 속 친유성·친수성 성분이 피부에 남아있는 미세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을 흡착하기 때문에 피부의 불순물을 말끔히 제거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수련꽃 추출물과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을 돕고 자극으로 상승한 피부 온도를 낮춰주며 루이보스잎, 대나무, 안젤리카의 4가지 성분으로 구성된 ‘바닐라코 제로 밸런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클렌징 후에도 피부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쉽게 자극받는 민감성 피부가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클린 잇 제로’ 라인업에 클렌징이 더욱 간편한 워터 타입의 신제품을 새롭게 추가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자극에 지친 피부에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로 진정 효과와 개운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은 바닐라코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바닐라코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구매 시 빅사이즈 티슈형 화장솜인 ‘쏙쏙 페이셜 티슈 화장솜’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