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가 5월 25일까지 복지비전 및 정책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의왕시가 오는 25일까지 시민들을 대상으로 바람직한 의왕시의 발전 모습과 미래가 담긴 복지비전 및 정책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의왕시 복지 미래상을 표현하는 비전(20자 내외의 문구)과 각 영역별, 대상자별 정책 아이디어를 모집하고자 마련됐다. 의왕시에 거주하는 시민 또는 관내 직장 근무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 희망자는 시청 홈페이지 및 의왕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카페에서 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의왕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서류는 창의성, 지속가능성, 실현가능성 등을 중심으로 민·관 복지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비전(목표) 부문에 최우수(1명) 10만원, 우수(1명) 5만원, 장려(3명) 3만원 △정책 아이디어 부문에 최우수(1명) 20만원, 우수(1명) 10만원, 장려(3명) 5만원의 문화상품권을 시상한다.

강수영 사회복지과장은 “공모 당선작은 제4기(2019년~2022년) 의왕시 지역사회보장계획에 반영할 예정”이라며 “의왕시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모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또는 시청 사회복지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