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이 코카콜라의 모바일앱 ‘코크플레이’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코카콜라의 모바일앱 ‘코크플레이’를 통해 몬스터와퍼를 만나볼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버거킹은 코크플레이 앱에서 몬스터와퍼 티저 광고와 TV 광고 영상을 소개하며, 이를 시청하는 고객들에게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코크플레이 포인트 샵에서 몬스터와퍼 모바일 쿠폰, 코카콜라 모바일 쿠폰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버거킹 관계자는 “2030 젊은 세대에게 사랑받는 두 글로벌 브랜드의 만남이 즐겁고 유쾌한 버거킹의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다시 한 번 각인시키는 게기가 될 것”이라며 “버거킹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맛과 서비스는 물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