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5.25 금 19:00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신일 ‘2018년형 서큘레이터’ 롯데홈쇼핑 통해 첫 론칭
사진 - 신일산업 제공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종합 가전 기업 신일산업이 17일 낮 12시 40분 롯데홈쇼핑 통해 ‘2018년형 서큘레이터’ 첫 론칭 방송을 실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최고급형으로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일반형과 스탠드형으로 출시되며 방송 중 원하는 제품과 구성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스탠드형 제품은 높이가 낮은 기존 일반형 제품과 달리 목이 긴 디자인으로 바람의 높낮이를 쉽게 조절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신일은 59년 전통을 자랑하는 모터 기술을 제품에 적용했다. 터보 모터를 채택해 최대 15m 이상 도달하는 고속바람을 내보내며 국제 인증기관인 SGS로부터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항공기 제트엔진 기술과 과학적으로 설계된 그릴은 바람을 멀리까지 전달하며 실내 공기를 뭉침 없이 순환시킨다.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냉방 효과가 뛰어나며 눅눅한 장마철 습기 제거나 빨래 건조 시에도 유용하다.

회전 기능도 강화됐다. 상하 90도, 좌우 75도 자동회전이 가능하며 3D 입체 바람을 경험할 수 있다. 바람의 세기는 총 6단계로 4단계 풍량 조절과 유아풍, 터보풍 기능을 더해 선풍기 대용으로도 활용된다.

조작부는 터치식 버튼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쉽다. 함께 제공되는 자석형 리모컨은 본체 가드링에 탈부착 가능해 분실의 우려가 적다. 안전망과 날개는 간편하게 분리 세척할 수 있으며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이아름 기자  ar7@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