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LUK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기능성 색조 브랜드 LUK(룩)이 한 번의 터치로 휑한 정수리를 풍성하게 채워주고, 헤어라인을 매끈하게 정리해줘 갸름한 동안 이미지로 만들어주는 ‘더 헤어 쿠션&틴트’를 출시했다.

탈모, 빈모 등 헤어 메이크업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는 것을 반영한 이번 신제품은 평소 고르지 않은 이마 라인과 감추고 싶은 비어있는 정수리 고민을 해결해 줄 아이디어 상품이다.

더헤어 쿠션&틴트는 매끈한 이마 라인을 만들어주는 틴트와 비어있는 정수리 부분을 감쪽같이 채워주는 젤리쿠션으로 기존의 가루 형태 헤어 커버 제품이 갖고 있던 가루날림, 번짐, 흘러내림 등 사용이 어려웠던 여러 가지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더헤어 쿠션은 말랑한 젤리타입으로 정수리를 빈틈없이 채워주며 자연모발과 염색모발에 따라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한층 더 자연스럽고 풍성한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더헤어 틴트는 강력한 틴트 효과로 묻어남이 없으며 스펀지 팁을 이용해 자연스러운 스머징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물과 땀에도 번지지 않아 물놀이나 운동 시에도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LUK은 그 동안 168시간 지워지지 않는 룩168 타투아이브로우, 24시간 지속되는 룩크러시 롱래스팅 립틴트 등 지속력이 뛰어난 제품들을 선보이며 2016 국가품질만족지수 1위, 2018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인체피부저자극 인증을 획득한 헤어 메이크업의 신개념 아이템 ‘더헤어’ 라인은 온라인 쇼핑몰 및 자사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