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내손동 꿈누리카페가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행사를 실시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의왕시 내손동 꿈누리카페가 지난 18일과 25일 청소년들을 위한 즐거운 문화행사를 실시했다.

지난 18일에는 꿈누리카페에서 ‘미니운동회’를 진행했다. 청소년들의 요청이 많았던 팔씨름 종목과 동계올림픽 이후 관심이 높아진 컬링을 응용한 테이블 컬링 종목 등 2종목으로 운영됐다.

팔씨름에는 남학생들이, 테이블 컬링에는 여학생들이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경기에 참가한 학생들뿐만 아니라 응원 및 관전한 학생들도 음료와 간식을 함께 즐기며 서로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25일에는 영화 상영 이벤트 ‘영화, 누리다’가 꿈누리카페 내 메인 홀(Da.DA)에서 진행됐다.

평소 신청자에 한해서 꿈누리카페 내 멀티룸(Da.ON)에서 제공되던 영화 감상 서비스를 많은 학생들이 함께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행사에는 36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해 영화관람과 함께 팝콘과 음료수를 무료로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정부순 의왕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앞으로 꿈누리카페가 청소년전용 공간의 역할 뿐만 아니라 문화·활동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 개소한 내손동 꿈누리카페는 멀티미디어룸과 자유공간, 다락방, 코인노래방 등이 조성돼 있어 청소년만을 위한 전용 휴식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