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가 5월 31일부터 6월 3일까지 ‘토니블랙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토니모리가 오늘(31일)부터 오는 6월 3일까지 멤버십회원들에게 주요 제품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첫 번째 ‘토니블랙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토니모리의 베스트 품목은 물론 신제품 및 색조 제품, 다양한 기초케어 제품까지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일반 회원은 20%, 프리미엄 멤버십인 토니블랙 회원은 할인율을 적용한 36%의 할인가까지 선보인다.

특히 토니블랙 회원이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오프라인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켈리그라피 아티스트 ‘켈리박(Kelly Park)’ 작가의 작품이 그려진 ‘켈리박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번 멤버스데이에는 토니모리의 스킨케어 신제품 ‘바이탈 비타 12’를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바이탈 비타 12 라인은 제품에 따라 피부 결, 톤, 탄력, 주름개선 등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EWG 그린등급 원료를 담은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과 ‘백젤 클래식 펜슬 라이너’ 등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 품목들도 할인가에 제공한다.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여름을 앞두고 대표 파운데이션 라인 ‘비씨데이션’ 라인의 일부 제품 또한 특가로 선보인다.

10대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코스메틱 라인인 피키비키(PIKYBIKY) 라인 역시 토니블랙 회원20+20% 할인 대상 제품이다. 피키비키 라인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자신만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한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로, 틴트를 비롯해 신제품 ‘피키비키 아트 팝 슬림핏 라이너’, ‘피키비키 아트 팝 뽀얀 선크림’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토니블랙데이’ 및 할인 제품에 대한 상세 내용은 토니모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토니모리가 지난 2월 말 처음 도입한 ‘토니블랙’ 회원 제도는 기존 토니모리 회원 혜택을 한층 강화한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으로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에도 매장에서 즉석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2만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