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이 6월 1~2일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더바디샵(THE BODY SHOP)이 오늘(1일)부터 이틀간 전 회원 및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전 품목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일 년에 단 2번 진행하는 멤버십 데이는 전국 더바디샵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모바일 포함)을 방문하는 전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세일 기간 동안 신규 가입고객도 기존 회원과 동일한 조건의 할인 혜택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바디 요거트’ 5종을 포함해 자외선 차단제 '스킨 디펜스', ‘티트리’ 라인, 식물 줄기세포를 함유한 ‘드롭스 오브 유스’ 라인, 2017 화해 뷰티 어워드 바디 미스트 1위를 차지한 화이트 머스크 바디 미스트 등 대표 바디 케어 제품은 물론 스킨케어, 헤어 케어, 메이크업 제품까지 모두 행사에 포함된다.

더바디샵 관계자는 “큰 혜택이 준비된 이틀간의 멤버십 데이에서 더바디샵이 자랑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득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8 상반기 멤버십 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바디샵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바디샵은 1976년 브랜드 탄생 이후 꾸준히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으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 기부, 동물 실험 반대 캠페인 참여시 혜택 제공 등을 통해 고객들이 같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들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