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대원CTS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IT 유통 전문 기업 대원CTS가 창립 30주년 및 자사에서 운영 중인 온라인 B2B 플랫폼인 컴퓨터코리아 오픈 5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6월은 컴코가 쏠게, 넌 아무것도 쏘지마!’를 슬로건으로 6월 1일부터 6월 29일까지 무료 배송, 핫딜, 사은품 증정 등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도서산간 지역을 포함해 택배비가 무료로 배송이 이뤄지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오토바이 퀵 배송 또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고객들이 체감하는 부가적인 비용에 대한 절감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방문 수령 시 누적 금액 기준에 따라 생필품, 헨디블렌더, 공기청정기, 무선 청소기 등 다양한 사은품으로 구성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컴퓨터코리아 관계자는 “IT기기, 컴퓨터 등을 취급하는 딜러 및 지방 딜러의 지속적인 사랑에 힘입어 5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5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도록 꾸준한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컴퓨터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컴퓨터코리아는 IT유통 전문 기업 대원CTS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B2B 플랫폼으로써 4만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오프 기반의 강력한 유통망을 통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