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때 이른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러브캣(LOVCAT)이 스타일링 에센셜 아이템 화이트백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어떤 룩에도 깔끔하게 잘 어울리는 화이트컬러 백을 통한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클래식 아이템, 체인 숄더백

심플한 슬리브리스 원피스, 어반 리조트룩 등에 매치하기 좋은 클래식한 체인 숄더백은 모던한 스퀘어 쉐입으로 어떤 룩에나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특히 체인 스트랩의 길이 조절을 통해 자유롭게 연출이 가능해 때론 차분하게, 때로는 경쾌한 느낌을 줄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프론트 락장식이 디자인적 요소를 더해준다.

▶디테일&원포인트 아이템, 토트백

매번 룩에서 포인트를 연출하기가 어렵거나 세심한 스타일링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는 백자체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화이트 컬러 토트백의 유니크한 쉐입과 탈부착 가능한 밍크 참장식이 있다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화려하고 색감 있는 룩에 깔끔하고 자연스럽게 믹스해 엣지 있게 연출할 수 있다.

▶페미닌 아이템, 리본 디테일 미니 숄더백

화이트 컬러만으로도 충분히 페미닌한 무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리본 참장식에 라운드 쉐입이 특징인 숄더백은 미니사이즈로 러블리한 느낌을 선사한다. 미니 숄더백을 러플 블라우스에 매치하면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이때는 가방 포인트가 충분하기에 액세서리나 슈즈는 최대한 심플하게 연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