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노블 이승기 에디션’를 출시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가 ‘노블 이승기 에디션’을 출시했다.

노블은 건강커피라는 콘셉트를 앞세우며 출시한 일동후디스의 커피 제품으로 ‘노블 이승기 에디션’은 브랜드 모델인 이승기 이미지를 패키지에 삽입해 기존 패키지에 새로움을 더했다.

노블은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 원두를 그라인드하고 아라비카 원두와 블렌딩해 깊은 맛과 향을 담았다. 항산화 성분 폴리페놀을 블렌딩해 함량을 높였으며 코코넛오일과 1A 등급 우유를 사용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살렸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노블 이승기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 까지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규 광고 영상을 감상한 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개인 SNS 채널에 영상을 공유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