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메인이 ‘#진짜분짜 스티커 찍고, 진짜 베트남 가자!’ 이벤트를 성료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이 ‘#진짜분짜 스티커 찍고, 진짜 베트남 가자!’ 이벤트를 성료했다.

포메인은 동영상 메신저 어플 스노우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했다. 총 100만명 이상의 유저가 진짜분짜 스티커를 사용한 것으로 집계 됐으며 경품증정 이벤트에도 600여명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0일 포메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포메인 관계자는 “스노우 스티커를 통해 포메인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이미지로 변화했다”며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 출시는 물론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젊은 기업, 소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