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미디어, 촬영 권순정, 헤어메이크업 송지수, 모델 - 배우 박은별

[한국금융경제신문 오석균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두라이프’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여름맞이 신규가입 고객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신규 가입에게는 일정금액 이상 구입 시 적립금을 추가로 지급하고 10%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메이두라이프는 다양한 피부 타입에 따른 차별화된 자연원료를 사용해 저자극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진생베리’ 라인은 뷰티 분야 크리에이터, SNS 인풀루언서들의 선택을 받으며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년 이상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화장품 라인업을 국내 고객들과 외국관광객들에게 선보인 ㈜M&D는 2015년 메이두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하며 피부타입별 소비패턴에 맞춘 제품과 화장품 제조유통, 해외수출, 브랜드 관리 및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핵심성분인 ‘진생베리’는 4년근 인삼에서 일주일간만 열리는 열매로 항산화, 주름개선, 피부 탄력 향상, 노화 예방 효능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한 피부 진정 효과, 염증 완화, 수분 공급 등 피부결 개선과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알란토인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유수분 밸런스 케어, 피부 회복력 증가에 도움이 되는 베타인도 포함되어 있다.

‘진생베리’ 제품 중 하나인 ‘진생베리 산소 버블 클렌징 폼’은 자외선, 미세먼지 등 자극 받기 쉬운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징 제품으로 PH 5.5 약산성을 가지고 있어 아이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세안제다. 복잡한 세안 단계를 1-step으로 단축해 피부 자극과 당김을 줄였을 뿐 아니라 세정력이 우수한 미세 O2 산소 거품이 피부 표면에 밀착해 피부노화와 트러블 유발의 원인이 되는 외부 유해물질과 모공에 쌓인 노폐물,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해준다. 특히 한 번에 제거하기 어려운 립스틱, 아이라이너 등도 산소 거품으로 자극 없이 녹여주며 이중으로 세안할 필요가 없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진생베리 컨셉 라인은 클렌징 폼 외에도 마스크팩, 리치크림이 있으며 해당 브랜드의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사항은 메이두라이프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