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가 신메뉴 아보카도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해 ‘카도군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써브웨이 ‘카도군 피크닉팩’ 구매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한 선착순 1만명에게 ‘카도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다.

‘카도군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카도군’의 다채로운 모습을 표현한 16종의 이모티콘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모습으로 보는 이에게 웃음과 재미를 더한다.

써브웨이 박수정 마케팅 본부장은 “써브웨이가 2030세대가 선호하는 트랜디한 브랜드인 만큼 트랜디한 아이템인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도 카도군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카도군 이모티콘을 통해 고객분들께서 가족 또는 지인들과 재밌고 즐거운 커뮤니케이션을 즐기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