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클렌징 워터 제품이 ‘겟잇뷰티 2018’의 뷰라벨에 선정됐다.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토니모리 ‘더 촉촉 그린티 노워시 클렌징 워터’가 온스타일 뷰티 정보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8’의 뷰라벨에서 클렌징 워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겟잇뷰티의 ‘뷰라벨’은 ‘바디버든 줄이기’를 주제로 9가지 유해 논란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1차 필터링한 뒤 제품의 효능 및 가격 검증을 통해 최종 베스트 품목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8일 방송된 겟잇뷰티 ‘뷰라벨 클렌징 오일&워터’편에서 토니모리의 ‘더 촉촉 그린티 노워시 클렌징 워터’는 총 50개의 클렌징 워터 중 유해 성분 및 제품력 검증 등 깐깐한 테스트를 모두 통과하며 성분 안전성과 세정력을 인증 받았다.

이날 유해 성분 검증에서는 인공향로, 파라벤 등이 들어간 제품들이 탈락했으며, 최종 20개 제품을 대상으로 품질 테스트가 이뤄졌다.

토니모리의 ‘더 촉촉 그린티 노워시 클렌징 워터’는 자연발효녹차인 청태전 성분을 담아 완성된 제품이다. 남해에서 4계절 동안 자연발효 시킨 발효녹차 청태전은 생녹차에 비해 수분 저장 및 항산화 효과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함께 포함된 레몬씨오일과 로즈우드오일 성분은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프레스티지 제주 스네일 에센스’에 이어 ‘더 촉촉 그린티 노워시 클렌징 워터’까지 뷰라벨 2관왕을 차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토니모리는 자체 연구소를 통해 글로벌 명품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우수한 제품력을 계속하여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이번 선정을 기념해 전국 토니모리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