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좌)글램락 더블 프루프 브로우, (우)글램락 슬림 시크 브로우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아이브로우 신제품을 출시한다.

신제품 아이브로우는 투쿨포스쿨의 색조 메이크업 라인 글램락의 ‘더블 프루프 브로우’와 ‘슬림 시크 브로우’ 2종이다.

글램락 더블 프루프 브로우는 잉크팁과 브로우 카라를 하나에 담은 듀얼 타입의 아이브로우로, 눈썹을 이중 코팅해 선명하게 유지해준다. 유수분에 강한 프루프 제형으로 여름철 땀과 잦은 마찰, 물놀이에도 강력한 지속력을 선사한다. 색상은 △1호 내추럴 브라운 △2호 애쉬 브라운 △3호 라이트 브라운 총 3가지로 본인의 헤어 컬러에 맞춰 사용 가능하며 가격은 1만6000원이다.

글램락 슬림 시크 브로우는 슬림한 삼각 앵글을 이용해 입체감 있는 눈썹을 연출하는 2 in 1 앵글 브로우 펜슬이다. 삼각 앵글의 얇은 면으로 눈썹 앞머리의 결과 전체 윤곽을 살리고, 넓은 면으로 컬러를 채우면 정교한 눈썹을 그릴 수 있다. 컬러는 1호 내추럴 브라운과 2호 라이트 브라운 2가지이며 출시가는 9800원이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글램락 라인 신제품 2종으로 화장이 번지기 쉬운 여름철에도 또렷하고 입체적인 눈썹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램락 더블 프루프 브로우와 글램락 슬림 시크 브로우는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