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6.18 월 19:29
상단여백
HOME 기업 행사.이벤트
브리츠 ‘BZ-FN6 Mark 휴대용 선풍기’, 포토상품평 프로모션 실시
사진 - 브리츠 제공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가 BZ-FN6 Mark 휴대용 선풍기 출시와 더불어 다가오는 러시아 월드컵을 기념하며 포토상품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2개의 이벤트로 나눠진다. 첫 번째로 ‘시원하게~ 브리츠 휴대용 선풍기를 하나 더~!!!’ 이벤트는 휴대용 선풍기 BZ-FN6 Mark를 구매 사이트 내 포토 상품평을 등록 후 제시하는 필수 해시태그를 입력해 해당 URL을 담당자의 이메일로 발송하면 BZ-FN6 Mark 휴대용 선풍기를 1개를 추가로 더 발송해준다. 7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두 번째 이벤트로 ‘시원한 브리츠 휴대용 선풍기를 알리면 경품이 집으로 Gooooooool~!!’은 7월 30일까지 브리츠 BZ-FN6 Mark 휴대용 선풍기에 대한 사용기를 작성 후 IT 커뮤니티 사이트, 블로그, SNS 등에 업로드한 후 담당자의 이메일로 발송하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겐 AllLook G3100 Gaming 144 Zero 모니터를, 2등 1명에겐 브리츠 LIFA Air LAC52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3등 1명에겐 브리츠 BZ-T2230S 사운드바를 증정해준다.

브리츠 관계자는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의 더위를 브리츠의 BZ-FN6 Mark 휴대용 선풍기로 시원하게 대비하고 월드컵을 즐겁게 관람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브리츠 BZ-FN6 Mark 휴대용 선풍기는 USB 5V 충전식으로 156g의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90mm의 대형 7엽 날개로 최대 6m/s의 강력한 바람으로 시원함을 극대화 한 제품이다. 특히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화이트, 그린, 핑크의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아름 기자  ar7@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