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9.23 일 19:12
상단여백
HOME 인물 인터뷰
여름 준비, 전문가의 손길로 완성 ‘미인본가 천안신부점’ 이영남 원장

[G밸리뉴스 신미선 기자] ‘Well bing’이라는 단어가 뷰티분야에 접목되면서 겉으로 보여지는 아름다움만이 아니라 근본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특히나 건강한 다이어트는 모든 여성들의 바람일 것이다. 

에스테틱 분야에서 ‘수기성형’이라는 개념을 처음 선보인 뷰티 브랜드 ‘미인본가’는 아름다움을 만들어내는 전문가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곳이다. 겉만 다듬는 것이 아니라 속부터 바로 잡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곳, ‘미인본가 천안신부점’을 찾았다. 천안 피부관리의 명가로 인정받고 있는 이곳은 ‘미인본가’만의 특화된 브랜드를 만든 이영남 원장이 이끌고 있다. 다이어트와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수많은 여성들을 위해 이영남 원장에게 뷰티팁을 들어보았다. 

사진 - 미인본가 이영남 대표원장

‘미인본가’는 다이어트와 함께 체형 교정이 이루어지는 곳이라고 들었다. 
- 저희 미인본가는 근골격계 관리 개념을 처음 도입한 곳이다. 우리의 몸은 근육, 뼈, 혈점, 신경계로 이루어져 있다. 체형이 틀어지면 예쁜 몸을 만들 수 없고, 피부가 좋아질 수 없다. 골반이 틀어진 경우 다리가 벌어지고 순환장애가 생기기 때문에 그 부위에 부분적으로 살이 찐다. 흔히 에스테틱 관리라고 하면 마사지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희 미인본가는 고객의 체형을 바로잡는 것부터 시작한다. 체형을 바로 잡으면 통증과 피로감이 사라진다. 또 혈액순환 관리가 이루어진다. 근육을 강화하고 틀어진 뼈를 바로 잡는 것. 이런 근본적인 기초 공사를 바탕으로 바디 관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단기적인 효과로 끝나지 않는다. 최근에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얼굴축소, 통증관리,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저희를 찾는 분들이 많다. 누구나 만족하고, 원하는 체형을 얻을 수 있도록 속부터 관리하는 것이 저희 미인본가의 특징이다. 빠른 효과 때문에 예비 신부들을 위한 웨딩 관리에 대한 만족도가 특히 높다. 뿐만 아니라 산전, 산후 관리 역시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신다. 

사진 - 미인본가 관리모습

‘아름다움을 만드는 건강한 관리’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미인본가 천안신부점’의 특화된 프로그램이 궁금하다. 
- 관리 전 가장 중요한 점은 고객의 피부톤, 연령대, 원하는 방향을 정확히 알고 그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것이다. 단순히 특정 화장품, 기계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게 맞는 화장품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하고, 고객마다 체형교정이 이루어져야 한다. 미인본가에서 가장 유명한 관리는 얼굴축소 경락으로 알려진 얼굴축소 수기성형이다. 성형외과 시술을 받지 않고서도 성형을 받은 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일반 뷰티샵에서 림프절이 막혔다, 림프절을 풀어주어야 한다, 정도로만 이야기를 한다면 저희는 림프절을 시작으로 뼈의 위치를 정확히 설명 드리고 그에 맞는 관리가 진행되기 때문에 한 번의 관리만으로도 고객이 눈으로 그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미인본가 천안신부점

‘미인본가’의 기술력을 만들고 발전시켜 온 이영남 원장의 뷰티 철학은 무엇인가.
- 15년 전, 피부에 대해 공부를 하다보니 얼굴에 빛을 주기위해서는 내면의 아름다움이 우선되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때부터 해부학을 비롯해 인체에 대해 공부하기 시작했다. 미인본가를 만들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관리사의 능력이다. 저희는 인체에 대한 이론 교육과 함께 테크닉 교육이 진행된다. 다른 곳에서 경력이 있는 분이라고 하더라도 저희만의 테크닉 교육과 이론 교육이 진행된다. 예쁜 몸매,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는 점점 더 커지고 있다. 회원 각각의 몸 상태와 피부에 맞는 정확한 진단과 교정을 위해서 늘 노력하고 공부하고 있다. 

여름이 시작되는 시기인 요즘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여성들이 많다. 뷰티 팁을 소개해 달라. 
- 최근에는 환절기의 영향뿐만 아니라 환경오염으로 피부가 민감성으로 바뀌는 분들이 많다. 지나친 각질, 피지 제거는 오히려 트러블을 유발한다. 피부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도 깨끗한 세안이다. 계면활성제가 강하지 않은 수분클렌저를 사용해 클렌징을 꼼꼼히 하고 매일 저녁 보습을 충분히 해야 한다. 영양과 보습이 충분히 이루어져야 피부 밸런스가 유지되면서 피부가 튼튼해진다. 또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클렌징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또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영양크림을 이용해 1분 정도 간단한 마사지를 통해 얼굴의 붓기를 가라 앉히는 것도 좋다. 

‘미인본가 천안신부점’은 일시적인 효과가 아니라 내 몸을 변화시키는 근본적인 관리가 이루어지는 곳이다. 다이어트, 피부관리는 여성들에게 평생 숙제이다. 전문가의 손길로 변화되는 경험을 원한다면 ‘미인본가’만의 특화된 프로그램을 경험해 보자. 

신미선 기자  gvalley@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