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코리아가 ‘콜드브루 1분 영상 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커피빈 코리아가 ‘콜드브루 1분 영상 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했다.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진정한 커피의 맛, 콜드브루’를 주제로 한 이번 공모전에서는 약 150여편의 작품이 참가해 경쟁을 진행했다. 평가는 심사위원 점수 및 SNS 좋아요 점수를 합산해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4팀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대상은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콜드브루의 매력을 풀어 낸 이하람, 김승환, 임규리 팀이 수상했다. 카페에서 느낄 수 있었던 콜드브루의 깊은 맛을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을 장소가 바뀌는 화면 전환 방식으로 재밌게 표현해 높은 점수를 얻었다.

커피빈 관계자는 “출품된 영상들 모두 콜드브루의 특징을 감각적인 영상과 창의적인 스토리로 담아낸 수작이라 수상작 선정에 고심했다”며 “최근 편의점 등에서 간편하게 커피빈 커피의 풍미를 즐기려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PB상품 판매율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