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승우 강사(기린마케팅창작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기린마케팅창작소는 지난 17일 울산 동구 KT방어진 사국 2F 세미나 실에서 지역의 소상공인 30여명을 대상으로 ‘소상공인 브랜드 인지도 구축, 인스타그램과 온라인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기린마케팅창작소 이승우 소장은 강사로 나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1인 기업가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마케팅 실무사례를 중심으로 알기 쉽게 강의를 진행했다. 

이승우 소상공인마케팅·홍보 전문강사는 “예전에는 대기업이나 공공기관이 독점했던 마케팅과 홍보 도구들이 지금의 모바일환경에서는 소상공인이나 1인 기업가들도 조금만 교육을 받으면 다양한 온라인마케팅 도구를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 구축과 매출 향상을 가져올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특강은 메이퀸컨벤션이 경기불황 속 동구지역 소상공인들의 온라인마케팅 능력을 함양하기 위해 사회공헌 차원에서 마련했으며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예비창업자 등 30여명이 수강하는 등 열띤 관심을 가졌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승우 기린마케팅창작소 소장(전 대경대 교수)은 소상공인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온라인마케팅과 포털을 활용한 언론홍보 실무사례에 관한 특강으로 소상공인 마케팅·홍보 전문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와 관련한 강의나 출강섭외 문의는 기린마케팅창작소로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