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AAW 유니버셜 이어폰 'AXH'(셰에라자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 및 오디오 전문 수입 업체 (주)소리샵(대표 최관식)이 ‘AAW(Advanced Acoustic Werkes)’의 신제품 라인업 시리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론칭 이벤트는 6월 25일까지 구매자에게 AAW 전 제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15일 국내에 선보인 AAW의 커스텀/유니버셜 신규 라인업은 A1D, A2H, A3H, AXH로 총 4모델이며, 그의 자회사인 NullAudio의 케이블을 탑재해 별도의 커스텀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수준 높은 재생을 보장할 수 있게 됐다. AAW 신규 라인업의 다양한 제품군으로 음악감상과 전문적인 모니터링 등 용도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일부 모델은 TrueXrossTM라는 AAW 고유의 크로스 오버 기술이 적용돼 있는데, 이는 드라이버들이 갖고 있는 주파수 경계선을 깔끔하게 정리해 노이즈와 위상(phase) 차를 줄이는 기술이다.

소리샵 관계자는 “AAW에서 중·저가형 라인업을 선보이면서, 표준형인 유니버셜 제품 역시 재정비하여 전체적인 라인업을 가다듬은 느낌”이라며 “선택의 다양화를 위한 바람직한 변경점으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주)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