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의 ‘앤업카페’가 누적판매 4000만개를 달성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의 컵커피 ‘앤업카페’가 누적판매 4000만개를 달성했다.

‘앤업카페’는 300ml의 대용량 콘셉트로 다른 제품과 차별화를 두고 대용량 컵커피 시장의 포문을 연 제품으로 텀블러를 연상시키는 디자인 패키지를 더해 2018년 5월 기준 누적 판매량 4200만개를 돌파했다.

‘앤업카페’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와 1A등급 원유를 사용해 깊고 부드러운 향을 살렸으며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취향과 입맛을 고려해 라떼텀블러, 모카텀블러, 콜드브루 롱블랙텀블러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일동후디스는 ‘앤업카페’의 론칭 3주년과 누적 판매 4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SNS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앤업카페 제품 인증샷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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