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가 맘스터치 삼계탕을 출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오는 21일 가정간편식 제품 ‘맘스터치 삼계탕’을 선보이면서 가정간편식 시장에 진출한다.

‘맘스터치 삼계탕’은 닭고기 활용 메뉴를 개발하며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국내산 닭에 찹쌀, 인삼, 대추를 넣고 우려내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상온보관 후 간단히 데우면 조리가 끝나며 집에서 편하게 외식을 즐기려는 1인 가구와 혼밥족 등을 겨냥한 제품이다. 크기에 따리 대중삼계탕, 소중삼계탕 2종으로 나뉘며 특수매장 등 일부매장을 제외한 맘스터치 전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 삼계탕은 최근 가정 간편식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맘스터치 고객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며 “이번 삼계탕을 시작으로 맘스터치만의 철학을 담은 가정간편식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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