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힐크릭 ‘빅로고 티셔츠 ’HC 시리즈‘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빅로고 티셔츠 4종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HC 빅로고 티셔츠(1HCTSM8506)’는 기본핏의 여성용 하이넥 티셔츠로 가슴 부분에 힐크릭의 H와 C를 활용한 영문 로고 디자인을 적용하고 스퀘어 도트 패턴으로 포인트를 줘 트렌디한 감각의 레트로 무드를 강조했다.

폴리에스터와 스판 혼방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며, 흡습속건의 ‘퀵 드라이’ 기능성 소재로 여름 라운딩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제품은 핑크·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가격은 10만8000원이다.

힐크릭 로고에 에스닉 패턴을 믹스해 여름 분위기를 더한 제품도 선보였다. 롤업 처리된 소매와 에스닉 빅로고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여성용 라운드 반팔 티셔츠‘ HC 에스닉 로고 티셔츠(1HCTSM8515)’는 발랄하면서 활동적인 이미지가 돋보인다. 색상은 인디고·화이트 두 가지이며, 가격은 7만8000원이다.

남성용 피케 셔츠인 ‘HC 에스닉 패턴 티셔츠(1HCTSM8013)’는 소매의 에스닉 패턴과 가슴 부분의 독특한 프린트 조합의 로고 디자인으로 세련된 감성을 더했다. 항균, 소취, 흡습속건의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HC 에스닉 로고플레이 티셔츠(1HCTSM8014)’ 역시 에스닉 모티브 프린트를 전판에 자유롭게 적용한 제품으로, 냉감 소재를 적용해 여름 라운딩 룩에 제격이다.

색상은 각각 화이트와 핫핑크, 화이트와 인디고 두 가지로 각각 11만8000원, 13만8000원에 출시됐다.

힐크릭 관계자는 “복고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브랜드 상표를 디자인의 일부로 활용한 로고 패션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골프웨어 역시 최근 젊은 골퍼의 유입과 함께 트렌드에 발맞춘 감각적인 디자인의 빅로고 티셔츠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