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렉스가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브랜드 파이렉스가 8월 31일까지 약 두달간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파이렉스는 ‘밀탑’ ‘생활맥주’ ‘크리에잇쿠키’과 함께 ‘파이렉스 테이스트 투어 – 데이 앤드 나잇’이라는 테마로 색다른 메뉴와 소비 트렌드를 기획했다.

특히 이번 콜라보는 밀탑 ‘딸기 스노우라떼’ 크리에잇쿠키 생활맥주 ‘수제맥주 ‘쿠키 티라미수’ 총 3가지 콘셉트로 각 브랜드 특징을 반영해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한정판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도 눈여겨볼 만하다. 한정판 메뉴 구매 고객에게 파이렉스 데코 스티커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에 파이렉스 계량컵 인증샷과 지정 해시태그를 한 고객들 중 60명에게 시그니처 계량컵 2종 세트, 빈티지 볼, 더블월 글래스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파이렉스 팝업스토어는 ▲밀탑(전국 15개 매장) ▲생활맥주(서울 내 6개 지점) ▲크리에잇쿠키(방배점, 역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지점 정보를 비롯한 더 자세한 내용은 코렐 브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하며, 관련 상품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