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브랜드모델 한혜진과 함께한 카카오닙스차 광고를 공개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가 브랜드모델 한혜진과 함께한 ‘카카오닙스차’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는 틈틈이 카카오닙스차를 마시는 한혜진을 통해 물처럼 마시는 건강 음료라는 메시지를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물과 카카오닙스가 더해지는 장면을 연출해 카카오닙스를 우려내 폴리페놀을 최대로 살린 것을 표현했다.

카카오닙스차는 카카오닙스를 우려낸 건강 액상차 제품으로 카카오 고유의 풍미를 높이고 폴리페놀을 최대한 살렸으며 물처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카카오닙스차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구매영수증 이벤트’와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구매영수증 이벤트는 카카오닙스차와 자신의 이름이 적힌 구매 영수증 사진을 개인 SNS에 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는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공유하면 다양한 상품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자세한 사항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