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이 올리브영 출시 패키지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경남제약이 올리브영에 단독 출시된 4종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4종 제품은 장 건강, 피부, 스트레스, 면역의 키워드로 2030여성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제품을 시리즈화 한 제품이다.

패키지 리뉴얼은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2030 여성들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트렌드를 반영하며 기능성을 알아보기 쉽도록 가시성 높은 아이콘을 전면에 표기하고 제품별로 다른 컬러를 적용했다.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제작된 14포의 소포장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된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디자인적으로 모던하고 이쁜 패키지로 여성 소비층의 취향을 반영했으며 간결하고 명확한 기능성 표현으로 한눈에 제품의 기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며 “4종 제품의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2030여성 고객들과 소통하고 더 가까이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