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블라의 네일용품 매출이 상승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랄라블라의 네일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128% 성장했다.

셀프 네일용품이 매출성장을 주도했다. 이는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의 소비트렌드 열풍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기분전환을 하는 여성고객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랄라블라는 올해 상반기 네일 카테고리의 매출이 전년 대비 손톱정리용 소도구가 약 118%, 네일 스티커 및 인조손톱류가 134%, 매니큐어가 110%로 급증했다.

고객들은 랄라블라에서 판매하는 손톱 정리용 소도구로 직접 손톱을 정돈 후 네일 스티커를 붙여 끝부분을 다듬기만 하면 예쁜 손톱을 완성할 수 있다.

랄라블라 관계자는 “최근 홈케어 족이 증가하면서 셀프네일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았다”며 “랄라블라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출시해 만족감을 더욱 높이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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