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OOLSHOT PRO STABILIZED’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의 레이저 거리측정기 ‘COOLSHOT PRO STABILIZED’ 제품이 미국 골프 전문 매체 마이골프스파이가 꼽은 2018 베스트 레이저 거리측정기 1위로 선정됐다.

‘COOLSHOT PRO STABILIZED’ 는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을 채용해 시야의 흔들림을 약 80%까지 줄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0.3초 만에 빠르고 정확한 거리측정이 가능하고 주변 환경에 맞게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자동 조광기능이 탑재돼 목표물을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리뷰 1위를 기념하기 위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제품을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월 3일까지 진행되며 마이골프스파이 홈페이지 접속 후 이메일 주소 입력과 정기 구독을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본부장은 “니콘 레이저 거리측정기 COOLSHOT 시리즈의 최신모델이 우수한 성능과 기술을 세계적인 리뷰 매체에서 인정 받게 돼 기쁘다”며 “자사의 우수한 광학기술을 기반으로 향후 카메라 분야 뿐 아니라 골프 거리측정기 분야에서도 보다 진화된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