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이 박나래와 함께한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 영상을 공개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모바일 예약 앱 데일리호텔이 박나래를 모델로 선정한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 영상을 공개했다.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은 데일리호텔이 고객을 위해 준비한 초특가 프로그램을 모은 페스티벌로 평일 오전 11시마다 특가를 선착순으로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 고객 취향을 바탕으로 큐레이션한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영상에서 박나래는 구름 위, 바닷속, 우주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텐션업을 외친다. 누굴 따라했는지 알 수 있는 변장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나래투어, 가성비 등으로 이름을 알린 박나래의 이미지와 데일리호텔의 기획이 부합해 이번 영상 캠페인이 진행됐다

데일리호텔 신재식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전 국민을 텐션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모아 페스티벌 형태로 준비했다”며 “이번 패러디 영상 외에도 온 국민이 조금이라도 낮은 비용으로 더 즐겁고 특별하게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더 재미난 축제를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