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가 개최됐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가 오는 15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는 국내 최대 유아관련 전시회로 올해 25주년을 맞이한 장수 전시회다. 이번 행사에는 ‘우리아이 재능 찾기’라는 주제로 유아, 아동 관련 다양한 발달 영역을 다룬다.

페어는 공식협찬사인 △튼튼영어베이비리그 △잉글리시젬 이외에도 △핑크퐁 △아이챌린지 △윤선생스마트랜드 △정글비트 △교원빨간펜 △대교눈높이 △한솔교육핀덴튜터링 등 유아교육 핵심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교구, 가구, 식품, 도서 의류, 가전 등 육아에 필요한 품목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유교전 ADVENTURE’ 특별 체험 존은 △키즈클라이밍 △나도 아이기스 하키선수! △나만의 미니정원 만들기 △캐논아카데미 Photo&kids 등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했다. 또한 ‘타임슬립’이란 주제로 페어의 25주년 맞이 특별 사진전을 볼 수 있으며 △유교전 포토존 활용 백서 △유교전 브랜드데이 △조부모님과 함께하는 이구동성 등 특별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한편, ‘에듀케어 리더스 포럼 프리뷰’(이하 ELF 프리뷰)가 코엑스 1층 B홀 세미나실에서 동시에 진행 될 예정이다. ‘유대인의 성공 자녀교육’이라는 주제로 무료 참여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